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구매후기> 홈플러스 구매. / 가격 / 터콰이즈 블루 / 모여봐요 동물의숲. / 라이트 차이점

by 딩도 2020.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도입니다.

요즘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이 그렇게 인기라매요!!(?)

여기 저기서 품절대란..

닌텐도 스위치 본체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4월 중순쯤(?) 재입고
예정인데 못 기다리겠어요..
그래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를 샀습니다 ㅎㅎㅎㅎ
(요즘 이것도 재고가 없어서 전화해서 겨우구함..)

가격: 홈플러스 기준: 249,800원


(참고로 일반 닌텐도 본체는 36만원)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도 샀습니다!!!

가격: 홈플러스 기준 64,800원


ㅎㅎㅎㅎ 너무 기분 좋습니다

사실 라이트말고
일반 제품 사고싶은데(없으니...)


참고로
라이트와 일반본체 차이점

 

진동,조이콘 분리, TV화면출력,
등의 기능이 빼고
모든게 동일합니다
(단 조이콘 별도 구매시 사용가능)



◼️언박싱

박스를 뜯으면 이게 끝입니다
(라이트라 간단하네요..)

크기는 성인남성 손바닥 보다 조금 더 큰정도.

그럼 다음엔 동물의 숲 후기로 오겠습니다~

이상 딩도 였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