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컨셉충 테스트 링크 (모든 결과 유형)

by 딩도 2022. 12. 5.
반응형


컨셉충 테스트

_

최근 커뮤니티(디시, 더쿠, 네이트판 등)랑 sns(인스타, 페북 등)에서 컨셉충 테스트가 인기 입니다.

컨셉충 테스트는 이름 그대로 내가 충실해 있는 컨셉은 어떤건지 알려주는 테스트 입니다.

문제는 총 12문제로 구성 되어 있으며
일반 심리테스트 처럼 풀어 나가면 됩니다.

 

_

저의 결과는(?)

나의 컨셉은 쉴 틈 없이 리액션 하는 연애 프로 패널 컨셉

# 연애 프로 패널 컨셉인 나는
- 사람들이랑 시시콜콜한 이야기하는 걸 좋아해요. 진정한 스몰토크 장인!
- 가끔 머리로 생각하기도 전에 리액션이 먼저 나올 때도..
- 주변 사람들이 말한 사소한 것까지 기억하고 잘 챙겨줘요.
- 솔직히 내가 봐도 최고의 쇼핑 메이트라고 생각해요. 내 옷 고르는 것만큼 친구 옷 골라주는 게 재미있어요.

# 내 컨셉에 충실해지는 순간은
- 주변 사람들이 연애 썰 풀어줄 때
- 호감 가는 사람이 생겼을 때
- 친구가 데이트룩 골라달라고 했을 때

# 나의 컨셉을 제대로 보여주고 싶다면
- 언제나 다른 사람들에게 잘 맞춰주는 나지만, 그래도 나만의 컨셉에서 만큼은 다른 사람들에게 지지 않고 싶어 해요.

이렇게 잘 맞는 유형과 안 맞는 유형도
같이 분석해서 알려줍니다.

_

컨셉충 테스트 모든 결과 유형

완전 얄짤없는 훈장님 컨셉

집 생각이 간절한 현실 직장인 컨셉

1군 아이돌을 키워낸 소속사 대표 컨셉

호락호락하지 않은 헬스 트레이너 컨셉

성공하려고 태어난 엘리트 자제 컨셉

꼼짝하기도 귀찮은 멍 때리기 대회 1등 컨셉

나만의 세계가 있는 맑은 눈의 광인 컨셉

나 미만 잡 상위 3% 천재 컨셉

사람 애타게 만드는 오디션 프로 MC 컨셉

사람 애타게 만드는 오디션 프로 MC 컨셉

절대 쫄지 않는 환불 원정단 컨셉

모두를 책임지는 팀플 조장 컨셉

1마디 2팩트 날리는 경연 프로 심사위원 컨셉

쉴 틈 없이 리액션 하는 연애 프로 패널 컨셉

모두에게 다정한 학생회장 컨셉

세상이 내 중심인 하이틴 주인공 컨셉

_

같이 해봐요

 

 

컨셉충 테스트

[내가 충실해 있는 컨셉은?]⚠ 현실 고증 100% 주의 ⚠나는 어떤 컨셉충(忠)일까?💬 댓글로 MBTI와 함께어떤 컨셉 나왔는지 알려줘!🔔누구보다 빠르게!새로운 콘텐츠를 즐기고 싶다면?1️⃣ 메타

www.metavv.com

(컨셉충 테스트 링크 사이트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