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용인 한국민속촌 방문> / 입장료 안내글 입니다

by 딩도 2020.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도 입니다

경기도 용인의 한국민속촌을 다녀왔습니다


다녀온지 몇개월 됬지만 그래도 내 블로그의 일상리뷰와 입장료 안내글을 작성할겸 작성합니다.

 

 

 

 

 

-한국민속촌입구-

 

전 주말에 서울 택시를 타고 한국민속촌에 방문을 했습니다.
(제가 거주한곳이 서초구쪽에서 출발해서 한국민속촌 까지 택시비용은 대략 28,000원 정도 나온거같아요
원래 버스를 이용할 생각이였지만 가족끼리 돈을 합쳐 택시를 타는게 더 낫다 생각해서 택시를 탔어요!)

주차장에 차도 많고 입구 근처엔 사람도 바글바글 하니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ㅎ

(아 참고로 저는 입장권표는 인터넷으로 예매했습니다.)

 

 

 

 

 

입장 하고나니 한복을 대여해서 입은 사람들도 많이 보이고

사람들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ㅎㅎㅎ
주말이라 그런가 매우 많은 사람들이 보입니다.

민속촌 자체가 워낙 넓어가지고 사람이 바글바글 많아도 좁다고 느끼지 않을 정도 입니다

 

 

 

 

민속촌 구경전에 민속촌 내에 있는 놀이기구를 타로 왔습니다ㅎㅎ

비록 많은 수의 놀이기구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민속촌안에 놀이기구가 있다는게 재미있지않나요?

사람이 많다지만
놀이기구 이용하는사람&민속촌구경하는사람
이렇개 나뉘어져서 그렇게 대기줄이 길지않습니다
(거의 10분에 한번 씩은 탓던거 같아요)

그렇게 2~3개의 놀이기구를 이용했답니다.

 

 

 

 

 

민속촌내에 추억의음식먹어보기, 말타기체험, 등 여러가지 구경을하고 옛날 한국 문화의 정서 역사 같은걸 알 수있게 되어 너무 재미있엇다 이번엔 가족들과 한국민속촌에 왔지만 다음엔 내주위 친구들 지인들 분들이랑 같이 방문하고싶다.

 

<한국민속촌 입장료>

입장권(성인) - 20,000원

입장권(청소년) - 17,000원
입장권(아동) - 15,000원


자유이용권
성인- 28,000원
청소년- 25,000원
아동- 22,000원
이다


 

한국민속촌은 단순히 구경만하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퀴즈 체험이 있어서 좋았다. (직원분들이 너무 재밌으셔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유쾌)

블로그 글 읽으시는분들도 시간나는 주말에 용인 한국 민속촌 방문해서 체험해보는것도 나쁘지않으 실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