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당진시 일자리 정보 (당진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by 딩도 2023. 4. 1.
반응형


당진시 일자리 정보

당진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_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없거나 또는 직업이 없거나 아니면 현재 직업이 있으셔도 이직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계실 겁니다.

일자리를 구하거나 이직을 하시려면 먼저 일자리 정보를 구해야 하는데 충청남도 당진시에서는 여러가지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효율적으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_

■당진시 일자리 정보

 

가장 먼저 당진시에서 일자리 정보를 찾으신다면 당진시청 홈페이지를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당진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그러면 사진과 같이 채용공고 소식을 알 수 있는데 이를 통해서 공무직근로자, 기간제근로자, 각종 업종 채용공고 소식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_

■당진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당진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는 당진시에 관련된 거의 모든 일자리 정보와 그 이외에도 직업교육훈련, 집단상담프로그램, 공공일자리 등 여라가지 일자리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저임금 정보와 주요 일자리 사이트(리크루트, 인크루트, 스카우트, 잡코리아, 사람인, 잡알리오, 워크넷, 커리어) 바로연결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당진시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거의 필수로 알아두셔야 하는 사이트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당진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출처

충남 당진시 모든 동네(읍내동, 채운동, 우두동, 원당동, 시곡동, 수청동, 대덕동, 행정동, 용연동, 사기소동, 구룡동, 합덕읍, 송악읍, 고대면, 석문면, 대호지면, 정미면, 면천면, 순성면, 우강면, 신평면, 송산면, 당진1동, 당진2동, 당진3동) 사시는 분들은 제가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