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대구사랑카드 잔액조회> 대구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잔액조회 방법 / 대구 긴급생계자금 잔액 확인

by 딩도 2020. 5. 25.
반응형

 

대구사랑카드 잔액조회 방법

대구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잔액조회 방법

 

 

 

대구 광역시에서 지급한

'대구사랑카드'

대구는
재난지원금을 대구사랑카드로
지급하였다.

대구사랑카드는 선불카드형태로
일반 체크/신용카드처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사용처나 가맹점에 긁어서
카드결제를 하는 곳이라면 문제 없이 이용 가능한데...

근데 이걸 써도

_

"내돈 얼마나 남았지?"

"남은잔액이 궁금하다..."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구사랑카드 잔액조회 방법
설명 드리겠습니다.

 

 

 

 

_

 

1) 대구은행 홈페이지를 접속 합니다

https://mbanking.dgb.co.kr/com_ebz_mbs_00001.act

그럼, 바로 보이네요

긴급생계자금 선불카드조회
클릭해줍시다.

 

2) 본인이 가지고 있는

대구사랑카드에 적혀있는

카드번호 / 유효기간 / CVC 번호를 입력해 줍시다.

_

그럼 본인의 잔액이 또롱! 나옵니다 ㅎㅎㅎ

 

 

_

사실
진짜 꿀팁은

지정된사용처
편의점이나 마트등에서 결제후

영수증 하나 달라하세요

그럼 맨밑에 남은 잔액 나와요 ㅎㅎ
(단, 안나오는곳도 있어요 가게 포스기마다 상이)

_

이상
대구 선불카드 잔액조회 방법

대구사랑카드 잔액조회 방법

안내였습니다.

궁금하신점 맨 밑에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