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소름주의 연애 심리 테스트

by 딩도 2023. 8. 13.
반응형


“어느 날 눈을 떠보니 내가 어항 속 물고기가 되어 있다면? 과연 나는 어떤 물고기일까?”를 알아보는 심리 상담 전문가가 제작한 연애 심리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소름주의 연애 심리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어느 날 나는 어떤 과학자에 의해 물고기가 되었다. 내가 지낼 어항은 골라도 좋다는 과학자. 어떤 어항을 고를 것인가?
- 둥글고 작은 어항
-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크기의 어항
- 아쿠아리움 수준의 어항

_

Q2. 어항에 들어가 보니 내 가족도 모두 물고기로 변해있었다. 가장 먼저 누가 보이는가?
- 엄마 혹은 아빠 물고기
- 어항에 비친 내 모습부터 확인한다
- 형제 물고기

_

Q3. 어항에서 나는 어디에 있는가?
- 다른 물고기들은 모두 내 밑에 있고 내가 제일 위에 있음
- 다른 물고기들은 다 수면에 가까이 있지만 나는 어항 바닥에 있음
- 다른 물고기들이랑 섞여서 중간쯤에 있음

_

Q4. 나는 어떤 모습의 물고기 인가?
- 다른 물고기들에 비해 크고 강함
- 전부 나랑 똑같이 생겼고 크기도 똑같음
- 나만 혼자 다르게 생겼음
- 다른 물고기에 비해 작고 기운이 없음

_

Q5. 나는 어항에서 무얼 하고 있을까?
- 그냥 혼자 어항 주변을 둘러본다
- 피곤해서 수초에 몸을 감고 쉬고 있는다
- 이 물고기 저 물고기에게 가서 말을 건다
- 다른 물고기들이랑 같이 어항 주변을 둘러본다

_

Q6. 앞으로 나와 이 물고기 가족의 미래는 어떨까?
- 다 같이 행복하게 산다.
- 각자 흩어져서 살아간다.
- 어항이 너무 답답해서 다들 얼마 못 버틸 것 같다.
- 다들 어항에 적응하고 그냥 살고 있을 때 나는 어서 여길 탈출하려고 궁리한다.

 

_

저의 결과는(?)
겉바속촉 상어가 나왔습니다.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진짜 속내는 여리여리한 당신

언제나 야망이 넘치고 경쟁심이 있어서 내가 속한 그룹에서 항상 열심히 하고 인정받으려고 하는 타입이에요

주변에 따르는 사람도 많고 리더십 있고 강한 당신의 태도에 당신을 잘 모르는 사람은 당신을 무서워하지만 알고 보면 정도 많고 내 사람한테는 한없이 다 뜻하고 다 퍼다 주는 호... 구(마)에요

이성에게 다가가기 부끄러워하기도 하지만 한번 내 사람으로 만들고 싶다 하면 표현이 거침없어서 심쿵 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어요 하지만 과유불급! 이점을 조심하고 당신이 센스쟁이라면 어떤 이성이던 금방 넘어올 거예요 걱정 말아요!

연애할 때는
당신의 강한 성격이 안정감 있고 멋있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가끔 독재적으로 느껴져 상대방이 답답해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당신이 이성으로 매력을 느끼는 사람은 자기개발을 잘하고 혼자서도 독립할 수 있는 강한 사람이거나 언제든 내가 기댈 수 있는 엄마처럼 포근하고 상냥한 사람이에요!

_

같이 해봐요


소름주의 연애 심리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