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내 보험 찾아줌> 내 보험 확인 (내 보험 조회) 가입된 보험 찾기 (내 보험 찾기)

by 딩도 2020. 6. 30.
반응형


내 보험 찾아줌

내 보험 찾기 (내 보험 조회)

숨은 보험금 찾기

내 보험 찾기



혹시
내가 어떤 보험에 가입한지 알고 있으신가요?

보험을 여러개 가입하다 보면
잊어버릴 수도 있고

내가 아닌 부모님이 가입한 경우엔
알기가 더욱 어렵죠...

(2020년 기준으로 연간 2조 8267억원의
숨은 보험금이 아직 주인을 찾지 못했다고 합니다.)

아주 쉽고 간단하게
내 보험 조회하는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_



먼저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합쳐 만든 내 보험 찾아줌은
내가 가입한 보험계약과 미청구보험금을
한 번에 조회하는 서비스 입니다.

(모바일로도 쉽게가능)

 

 

 


_

1. 사이트 접속



접속후
숨은 보험금 찾기 클릭

2. 본인인증



가장 귀찮지만 그래도 해야하는
본인인증을 하셔야합니다.
핸드폰인증&IPN인증 이 있습니다.



= 저는 핸드폰 인증을 했습니다.

3. 서비스 동의후 내 보험 확인(조회)



조회를 하시면 이렇게
가입된 보험 내역이 나옵니다.

_

내보험 찾아줌에서는
현재 유지중인 보험만이 아니라 3년내
만기보험도 같이 나옵니다.
지금까지 가입했던 모든 생명보험과 손해보험에 대한 내역을 한 번에 확인 가능합니다.


여행보험이 손해보험에 속해서
위와 같이 만기가 된 보험이라도 내역을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우체국,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에서 가입한 보험 혹은 공제상품은 조회내용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하니
주의

 

 

 

 


_

■숨은 보험금 찾기 꿀팁



조회후 맨밑으로 내리면



미청구 보험금과 휴먼 보험금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숨은 보험금을 찾아서 꼭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생명보험협회 내보험찾아줌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없을까?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숨은 보험금조회하기 상속인 방문조회 신청결과를 확인하실 분은 여기

cont.insure.or.kr

위 링크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내 보험 찾아줌 링크 바로가기)

궁금 하신점 밑에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상

내 보험금 조회

숨은 보험금 찾기

내 보험 찾아줌
안내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