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문복희 뒷광고> 문복희 유료 광고 논란 사과 (참피디 저격)

by 딩도 2020. 8. 4.
반응형


문복희 유료광고

문복희 사과

문복희 뒷광고 (참피디 저격)


 

 


구독자 470만명을 보유한
인기 먹방 유튜버 문복희가
유료 광고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문복희는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유튜브를 시작하고 광고를 표시함에 있어서 정직하게 행동하지 않은 부분이 있다”
라며 사과했다.

= 유료광고인데
돈받고 한 광고인데
아닌척 거짓말 친거임

 

 

 

 

 

 

 

 

 

 

 

 

 

 



문복희는
“광고임에도 광고임을 밝히지 않았던 적이 있다”라며
“광고가 시청자들의 구매 선택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심각성을 미처 생각하지 못했고 확실하게 광고임을 밝히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간과했다.
정말 죄송하다.
해당 영상들은 규정에 맞춰 수정하겠다”라고 말했다.



 

 


위는 문복희 채널
유튜브 커뮤니티에 본인이 올린 사과문
전문이다.

_

일부 문복희 뒷광고(유료광고) 논란에
실망감을 표현 했다.


 

 




 

 




 

 


_

문복희 참피디

 

 

 

 

 

 

 

 


최근 유튜버 ‘참피디’가 “업체들로부터
돈을 받은 광고 제품인데도 제대로 표기하지 않은
유명 유튜버들이 많다”며 폭로한 가운데,
문복희 역시 이른바 ‘뒷광고’를 한
유튜버 중 한 명으로 지목됐다.

최근 문복희 외에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가수 강민경 등도 협찬 또는 광고 의뢰를 받은 제품을 소개하면서 유료광고 표시를 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나 비판을 받고 있다.

_


 

 


광고와 인기로 큰수익을 가져가는 유명 유튜버들이
이런 광고로 시청자를 속이다니...
실망 스럽습니다...

< 불법 뒷광고 유튜버 리스트 >

 

<불법 뒷광고 유튜버 리스트> 참피디, 문복희, 쯔양, 나름, 햄지

불법 뒷광고 유튜버 리스트 광고, 협찬을 제대로 밝히지 않은 ‘뒷광고’ 논란이 유튜버들을 강타하고 있다. 뒷광고 논란이 거세지자 문복희, 햄지, 나름 등의 유튜버들이 고개를 숙이며 실수를

dingdo.tistory.com



 

<송대익 삭발> 송대익 복귀 (피자나라 치킨공주 논란) 송대익 땜빵

송대익 복귀 송대익 삭발 송대익 피나치공 ‘피자나라치킨공주 조작 방송’ 으로 논란을 빚은 유튜버 송대익이 사과 영상 공개 이후 한 달 만에 삭발을 한 모습으로 복귀했다. 송대익은 자신의

dingdo.tistory.com


이상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