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미국 복권 구매대행 사기?> 미국 파워볼 복권 로또 구매대행 진실

by 딩도 2022. 9. 10.
반응형


미국 복권 구매대행 사기

해외복권 구매대행 사기 미국 로또 파워볼 사기

_

해외복권은 말 그대로 인생역전의 기회라고 부를 만큼 어마어마한 당첨금을 자랑합니다. 실제로도 국내 로또 보다 해외 미국 로또 당첨금액만 봐도 어마어마한 금액수치 입니다.

이런 복권을 해외에 가지 않고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면 어떨 것 같으신가요? 길에서 종종 만나볼 수 있는 해외복권 판매 키오스크를 이용해 해외복권을 구매하면 안 되는 이유가 있다는 동행복권 측에서 발표한 출처 기반 자료로 정확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_

결론만 답을 드리면 허가받지 않은 해외복권 미국
로또 파워볼 구매대행 서비스 는 거르시는게 좋습니다.

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해외복권 키오스크에서 복권을 구매하면 안 되는 이유는 우리나라의 법으로 보호되지 않는 복권이기 때문입니다.

형법 248조에 따르면 국내 법령에 의하지 않은
복권을 판매할 경우 불법이라고 명시되어 있는데요

최근 키오스크를 이용해 미국 복권을 판매한 업자가 벌금을 선고받은 사례도 있었죠? 키오스크로 해외복권을 구매하면 안 되는 또 다른 이유는 대리구매 형식이기 때문에 소중한 개인 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일어나는 피해는 구제받기 어렵다는 것도 꼽을 수 있습니다.

 



_

파워볼은 동행복권에서만 불법파워볼 주의
파워볼도 마찬가지로 동행복권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불법도박 사이트에서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불법도박 사이트는 해외에 서버를 두고 백여 개에 이르는 대포계좌를 이용해 운영하기 때문에 금전적, 정신적 피해가 발생해도 보상받기가 쉽지 않은데요

따라서 높은 수익률에 속아 불법파워볼을 구매하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파워볼을 구매하기 전에는 해당 사이트가 동행복권 공식 홈페이지가 맞는지 재차 확인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만약 불법사이트일 경우에는 동행클린센터로 꼭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행복권 측에 따르면 신고 과정이 번거롭더라도 한 번의 신고가 많은 피해자가 생겨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전해집니다.

_

동행복권을 모방한 모든 유사사이트는
불법 복권과몰입 더욱 주의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 관계자는 “동행복권 공식 홈페이지를 제외한 그 외 사이트에서 전자복권을 구매하는 행위는 불법이며 원칙적으로 이용자 역시 처벌될 수 있다.”는 말을 전했는데요, 상습적으로 불법 도박 배팅에 참여하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기 때문에 구매자는 처벌받지 않을 거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불법파워볼 구매에 응해서는 안됩니다.

또, 불법파워볼 사이트는 일확천금, 고수익 등으로 구매자를 유혹하는 만큼 복권과몰입에 빠지기 쉬워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_

오늘은 길에서 종종 마주칠 수 있는 해외복권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안 되는 이유와 함께 불법파워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잠깐의 호기심이 평생의 후회로 남지 않도록 불법파워볼 구매는 절대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참고하시면 도움되는 포스팅

 

 

<로또 1등 당첨자 행동요령> 로또 1등 당첨 후기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

로또 1등 당첨 행동요령 로또 1등 당첨자 후기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 사람은 누구나 로또1등의 당첨을 꿈꾼다. 만약 로또 1등을 당첨 됬을때 해야할점, 로또 1등 당첨시 수령방법을 설명 하겠

dingdo.tistory.com

(로또 1등 당첨시 해야할 행동요령 안내문)

 

<로또 창업 조건> 로또 판매인 모집공고 및 신청 당첨 홈페이지

로또방 창업 조건 로또방 판매인 자격조건 및 모집공고 _ 로또(?) 로또 6/45(Lotto 6/45)는 대한민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로또 복권입니다. 기획재정부 산하 복권위원회가 지정한 수탁사업자인 동행복

dingdo.tistory.com

(로또 당첨 조건 및 로또 창업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