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캐빈마켓> 친환경 제품을 할인된 가격 구매 가능 (물건 종류)

by 딩도 2022. 9. 27.
반응형


캐빈마켓

친환경 가치소비 기획전

_

대부분 사람들이 물건을 구매하실때, 가격, 물량, 색감, 품질까지 물건을 구매하는 기준은 다 다르겠지만 요즘은 여기에 더해 환경까지 생각하는 가치소비를 실천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환경과 사회, 취약계층까지 생각하는 선한 영향력의 기업 100여 개가 모여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9월 26일(월) ~ 11월 25(금)까지
MZ 세대 가치소비 기획전, 캐빈마켓

이에 자세한 내용 안내드리겠습니다.

_

서울시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기획전 캐빈마켓을 2022년 9월 26일부터 11월 25일까지 함께누리몰에서 진행합니다.

최근 MZ세대에게 관심이 높은 가치 소비를 확산하고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치 소비를 이끌고 있는 100여 개 사회적경제기업, 사회적벤처기업은 물론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기업,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선도 친환경기업 등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기업도 다수 참여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캐빈마켓 행사 일정]

우선 ‘함께누리몰’ 할인기획전 <캐빈의 득템: 캐득>이 9월 26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환절기패션용품, 반려동물용품, 교육&놀이용품 등 총 7회 기획전이 개최될 예정이며, 매회 최대 30% 할인된 상품을 판매합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캐빈의 라방: 캐방>은 매월 1회 가치소비문화 대표 기업들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캐빈의 샵인샵: 캐럽>도 10월 12일부터 운영됩니다.

<캐빈의 펀딩: 캐딩>은 9월 30일부터 11월 말까지 크라우드펀딩 채널 와디즈, 텀블벅을 통해 진행된다. 20여개 사회적기업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로, 이번 펀딩에 소개되는 제품은 폐가죽을 활용한 신발, 한국전통소재를 활용한 드림캐처, 소방복을 재활용한 가방 등 입니다.

행사에 관련한 자세한 일정 및 참여기업과
제품은 함께누리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편, 서울시는 지난해 10월부터 캐빈닷넷을 운영하고 있다. 캐빈닷넷은 취향과 가치를 담은 나만의 캐비넷을 소개한다는 의미로, 사회적경제기업과 상품을 ‘캐빈’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재미있게 소개해 MZ세대의 가치소비를 돕는 정보 플랫폼 입니다.

 



_

류대창 서울시 공정경제담당관은 “MZ세대를 비롯한 많은 소비자 사이에서 가치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소비자에겐 가치소비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적가치를 실현하는 기업들은 다양한 소비자층을 확보할 수 있는 상생의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_

본 내용은 서울시 공식홈페이지
출처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캐빈마켓 자세한 문의는 문의: 02-325-8515를
통해 가능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