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IT & 스마트폰

Novel AI 노블 ai 사용법 (ai 일러스트 애니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by 딩도 2022. 10. 8.
반응형


노블 ai (Novel AI)사용방법

ai 애니메이션 일러스트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_

노블 ai 무엇인가요(?)
AI Dungeon과 같은 인공지능 텍스트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텍스트를 입력하면 인공지능이 학습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 다음에 나올 문장을 예측하여 출력하며 Ai는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플레이한 데이터를 학습하며 발전하고 그 덕분에 엄청난 자유도를 자랑합니다.

 

(NovelAI는 AI 지원 저자, 스토리텔링, 가상 교제 또는 단순히 당신의 상상력을 위한 GPT 기반 샌드박스를 위한 서비스)

 

AI가 대답하는 등 AI가 직접 소설을 써 주는 것이 가능하며 게다가 어느 정도 자연스러운 대화를 하는 것도 가능하며 이런 프롬프트 제너레이터 외에도 그림을 그려주는 모듈 등도 존재한다.

 



_

 

노블 ai 이미지 제네레이터
2022년 10월 3일, 이전부터 오랫동안 개발해온 Stable Diffusion기반의 이미지 제네레이터 기능을 정식 공개했는데 이미지 제네레이터의 성능이 사용자들의 예상보다 훨씬 뛰어나 화제를 끌고 있습니다.

만화풍의 일러스트를 그리는 데 있어선 정식 공개 시기까지 알려져있던 그림 그리는 AI 중 현존 최고라고 봐도 좋을 정도 이며 StyleGAN 기반 API 따위는 당연히 압살하며 오히려 이러한 화풍에 있어선 본진이라고 할 수 있을 AI 노벨리스트의 트린아트보다도 뛰어나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출처: Novel ai 홈페이지

• 이미지 생성으로 좋아하는 캐릭터를 시각화 가능합니다.

 

출처: Novel ai 홈페이지

• 태그를 사용하여 캐릭터나 구성의 시각적 특성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원한다면 AI가 단어를 해석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태그의 사용은 필요하지 않지만, 원하는 방향으로 AI를 조종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면, 모든 세대가 일관된 캐릭터를 표시한다는 환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출처: Novel ai 홈페이지

갈색 머리, 매우 긴 머리, 눈 사이의 머리, 머리 꽃, 꽃 머리 핀, 여분의 긴 머리, 녹색 눈, 마른, 키가 큰 이라 태그를 주고 검색을 한 결과 나온 사진들

 

 

_

 

노블 ai 사용법
노블 ai 홈페이지를 (https://novelai.net)
접속 후 회원가입부터 진행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진행 하시면 구독을 하셔야 합니다.

텍스트로 이어나가는 소설 기능은 무료로 가능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원하는 이미지 제네레이터 기능은 구독을 하셔야 합니다. 정기 구독 플랜으로 월 10$의 태블릿(Tablet), 월 15$의 스크롤(Scroll), 월 25$의 오푸스(Opus)가 있습니다.

구독을 완료하시면 novel ai 메인화면에서 팔레트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로그인시 뜨는 팝업창에서 generate Image를 클릭하면 이미지 제네레이터를 사용 가능합니다.

 



그림을 그리는 데에는 Anlas라는 화폐가 요구되며, 이는 정식구독을 해 얻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1로 약 500개 정도의 Anlas를 얻을 수 있고, 한번 그림을 그리는 데 5개의 Anlas가 든다는 점을 고려하면 대충 15원에 그림 하나씩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는 Novel AI를 유료 구독한다면 매월 일정량의 Anlas가 제공된다. 기본 등급인 Tablet 구독 기준으로 1,000 Anlas가 지급되며, 최고 등급인 Opus 등급($25/달)을 구독하면 매월 10,000 Anlas가 지급됩니다. 태그만 입력하여 생성하는 노말 사이즈 이하 그림의 1장 생성은 Anlas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노블ai는 구독하지 않으면 현재는 이미지 제네레이터 사용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돈을 내는게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제가 앞전에 포스팅한 추천사이트에서 무료 사이트로 하시길 바랍니다.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TOP5

AI가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여자 남자 AI 인공지능 그림 사람 인물 배경 물건 풍경 AI가 그려주는 사이트 추천 _ 오늘은 AI 가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AI 인공지능 프로그램

dingdo.tistory.com

(출처 링크)

_

악용 논란(?)
Novel AI의 문제점이 아닌, Novel AI를 악용해 마치 자신이 그린 것처럼 사기를 쳐서 웃돈을 받고 판매하려고 시도한 사람이 등장했습니다.

현재 AI그림이 장당 100원선에서 만들어지는 이상, 커미션을 받을때 AI를 사용한다고 정확히 명시하지 않는다면 100원어치로 만들어지는 그림을 수만~수십만원에 거래하는 사례들이 계속 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AI는 법률상으로 저작권을 가질 수가 없습니다.

ai가 다른 사람의 그림을 도용한 것이 아니라면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도 없다. 어찌됐건 인간이 ai를 조작해 만들어낸 그림은 ai 기술을 개발한 사람이 됐든, 그림을 얻기 위해 ai를 조작한 사람이 됐든 이를 이용한 한 인간이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는 창작물이 되는 것 입니다.

여타 다른 프로그램 툴로 직접 편집을 하는 것과 별다른 차이점이 없기에 이미지 생성 자체는 별다른 문제가 없지만 다만 이를 자신이 만든 것으로 위장하고 타인에게 판매, 위탁할 수 있는가는 별개의 문제라고 합니다.
(출처: 나무위키)

_

노블 ai 관련 궁금사항은 하단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