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로또 당첨 예상번호 예측 사이트 가짜 1등 후기 사기 주의 (환불방법)

by 딩도 2022. 10. 23.
반응형


로또 당첨번호 예측 사이트 업체

로또 1등 후기 사이트 사기주의

 

_

 

인터넷 광고나 스팸 문자 등으로 ‘50억 당첨자를 배출한 ○○○○에서 번호 받아가세요’ 이런 인터넷 광고나 스팸 문자 등으로 이런 내용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로또분석전문가, 예측수 고정수 등 AI분석을 통해 번호를 예측해준다며 광고하는 이런 곳들이 사실은 아무렇게나 랜덤으로 만들어진 번호를 제공한다면 어떨까요?

동행복권에서는 이렇게 허위 과장 광고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는 사이트에 대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경기북부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했는데 그 결과 약 10년간 무려 600억 원을 챙긴 조직이 검거되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국소비자원, 동행복권 등 유관기관과 공조체계를 강화해 피해자들을 기망하는 업체들을 끝까지 추적해 검거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로또 허위 과장 광고 사이트의 수법과 복권 관련 불법 사행행위 신고에 대해서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_

로또 당첨번호 추천 허위 과장광고 수법 1번
(거짓된 고액당첨 후기)

출처: 동행복권 홈페이지

허위 과장 광고를 통해 수익을 내는 사이트들은 실제 당첨 복권 사진과 당첨금 지급 내역서 등을 합성한 ‘가짜 1등 당첨 복권 사진’을 제공하는데 마치 당첨자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추천번호를 통해 당첨된 것처럼 광고해 많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부추깁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허위 및 과장광고 사이트 조직원들이 소비자들을 속이기 위해 ID 약 120만 개를 임의로 만들어 업로드한 가짜 당첨 후기였습니다.

동행복권이 공식으로 공개한
로또 복권 허위 과장 광고 업체 목록
가온로또, 그린로또, 로또123, 로또고, 로또굿, 로또다나와, 로또마법사, 로또메카, 로또멘토, 로또박사, 로또보스, 로또세븐, 로또오션, 로또천사, 로또천운, 로또친구, 매직로또, 바른로또, 보배로또, 블랙로또, 슈퍼로또, 시크릿로또, 에이스로또, 일간로또, 파워로또, 희망로또, 국보로또, 로또코리아, 사랑로또, 업로또

 

_

 

로또 당첨번호 추천 허위 과장광고 수법 2번
(당첨확률 더 높은 번호 제공)

로또 예측번호 추천 사이트 로그를 통해 해당 사이트에 장기간 접속하지 않았던 회원에게 로또 추첨방송 직후 ‘당첨번호를 미리 알려줬는데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아 당첨기회를 놓쳤다’라는 식으로 신뢰를 높이고 고액 당첨을 위해 당첨확률이 더 높고 금액이 비싼 상품으로 가입해야 한다고 유도했다고 하는데 이렇게 광고한 추첨 번호는 사실은 무작위로 조합한 번호입니다.

 

당연하게도 결제 금액별 예측 확률의 차이는 없을뿐더러 명백한 사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_

 

로또 당첨번호 추천 허위 과장광고 수법 3번
100% 환불받기도 어렵습니다.
경기북부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에 검거된 로또복권 허위 당첨번호 사이트를 운영했던 일당이 2012년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약 10년 동안 운영한 사이트는 무려 92개였습니다.

 

게다가 피해자들에게 편취한 금액은 약 607억 원! ‘고순위 당첨’, ‘미당첨시 환불보장’이라며 광고를 하지만 지불한 금액을 모두 환불 받기도 어렵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피해가 확산되는 것을 막으려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로또복권은 매 회차 독립된 확률로 시행되며 당첨확률은 814만 분의 1로 당첨될 번호는 절대 예측할 수 없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_

복권 관련 불법 사행행위 신고방법
소비자를 기만하는 복권 관련 불법 사행행위를 발견한다면 동행클린센터로 신고해달라고 동행복권 측은 당부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행클린센터에서는 구매한도 초과 판매신고, 미성년자 판매신고, 불법 유사 복권 판매신고, 복권 관련 불법 사이트 신고에 대한 접수를 받고 있는데, 복권과 관련한 불법 행위와 관련한 더 많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동행클린센터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080-800-0501)로 신고해달라고 부탁하고 있습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참고하시면 도움되는 포스팅

 

 

<로또 1등 당첨자 행동요령> 로또 1등 당첨 후기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

로또 1등 당첨 행동요령 로또 1등 당첨자 후기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 사람은 누구나 로또1등의 당첨을 꿈꾼다. 만약 로또 1등을 당첨 됬을때 해야할점, 로또 1등 당첨시 수령방법을 설명 하겠

dingdo.tistory.com

(로또 1등 당첨시 해야할 행동 정리 출처)

 

<미국 복권 구매대행 사기?> 미국 파워볼 복권 로또 구매대행 진실

미국 복권 구매대행 사기 해외복권 구매대행 사기 미국 로또 파워볼 사기 _ 해외복권은 말 그대로 인생역전의 기회라고 부를 만큼 어마어마한 당첨금을 자랑합니다. 실제로도 국내 로또 보다 해

dingdo.tistory.com

(미국 파워볼 구매대행 사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