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이자, 금리 계산 및 거절 사유)

by 딩도 2022. 12. 8.
반응형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이자 금리 계산

 

농협 올원 비상금대철 거절 사유

 

_

 

세상을 살다보면 급하게 급전이 필요할때가 생길 수 있는데 지인에게 빌리기는 곤란하고, 대출을 받자니 고민이실때 급하게 쓰고 급하게 쓰고 갚을 수 있는 1금융권 상품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_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장점은 무엇보다 비상금 이름 그대로 급하게 바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건데 대출승인신청 절차도 서류제출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이면 한도 조회가 끝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NH올원뱅크‘어플 다운로드(아이폰-앱스토어, 안드로이드-구글 플레이 스토어)하시고 대출 탭에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 하시면 됩니다.

 

_

기본적인 대출신청조건이 어떤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상품특징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신청 가능한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만19세 이상, 통신등급(Telco) 9등급 이내 개인

※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 (SKT, KT, LG U+)이용고객

※ 통신등급 미산출 고객은 당행 중금리모형으로 자동심사

 

※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 개인의 신용, 상환능력 및 부채현황 등에 따라 은행 신용평가 시스템에서 산출한 한도로 차등 적용합니다.

대출기간
3년 (거치기간 없음)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금리
※ 당행 기준금리 : 금리변동주기, 대출만기별로 매일 변동, NH Bank금융상품몰 - 공시실 - 대출 - 대출금리에서 확인 가능

 

※ 우대금리 : 최고 1.20%p 우대
NH채움신용카드 보유 0.20%p, 우량등급 우대(통신등급 1~3등 급) 0.50%p, 우대금리 쿠폰 적용 최대 0.50%p

 

※ 대출 신청 시 적용된 우대금리는 대출만기까지 적용되며, 기한 연기, 금리인하요구 및 조건 변경의 금리 재산출 시 우대금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출금리는 고객 신용등급, 거래실적, 대출조건 등에 따라 차 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금리관련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고 객행복센터(Tel. 1661-3000) 직원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이자계산방법
※ 대출이자 계산방법 및 징수 기준 - 대출원금 X 연이자율 X [대출일수/365(윤년은 366)]

 

- 대출일수는 대출취급일로 부터 상환일 전일까지의 일수를 말하 며, 대출금이자는 원단위로 계산합니다. (원 단위 미만 절사)

 

- 대출금(이자)을 상환기일(이자납입일)에 납입하지 않은 경우, 상환기일(이자납입일) 당일까지는 기한내이자율을 적용하고 상 환기일(이자납입일) 다음날 부터는 연체이자율을 적용합니다.

 

- 이자 입금기일이 휴일인 때에는 그 다음 영업일에 이자의 입금 기일에 납입하여야 할 기한내 이자를 납입합니다.

 

- 이자 계산방법 및 징수 기준은 상품에 따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원금/이자상환 안내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의 합계액을 대출기 간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누어 산정한 분할상환 원리금을 매월 납부합니다.

 

원금/이자상환 제한사항
대출약정방식에 따라 원금 및 이자의 상환시기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지연배상금) 안내
- 이자, 분할상환금, 분할상환원리금을 기일 내 상환하지 않은 경 우 상환하여야 할 금액에 대하여 그 다음 날부터 지연배상금이 부과됩니다.

 

- 대출기간 만료일에 채무를 이행하지 않거나, 은행여신거래기본 약관에 의하여 기한의 이익을 상실한 때에는 그 다음 날부터 대출금 잔액에 대하여 지연배상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배상금률은 연체기간에 관계없이 연체일수 X (채무자 대출금리 +3%)÷ 365(윤년은 366)로 적용하되, 지연배상금률이 연 15% 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연 15%를 적용합니다.

 

담보 및 보증여부
무보증 신용대출

 

고객부담비용(수수료)
없음

중도상환
중도상환해약금 : 없음

 

거절사유
- 금융기관 연체대출금 보유자, 신용도판단정보등록 고객 등 해당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은행 내부심사 기준에 의하여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금융사기 등 신고 등록 계좌 보유 고객이나 대출한도 연결계좌 에 입금 또는 지급정지 등록 등 거래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 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기한연장안내
해당사항 없음

 

계약해지 안내
대출계약 철회권

 

- 계약서류 수령일, 계약 체결일, 대출금 수령일 중 나중에 발생한 날부터 14일(기간의 말일이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 은행 에 서면, 전화, 컴퓨터 통신으로 철회의사를 표시하고 원금, 이자 및 부대비용을 전액 반환한 경우 대출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
없음

 

_

본 포스팅은 대출권유내용이 아닌
단순 상품소개 포스팅을 안내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