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친구 유형 테스트 링크> MBTI 친구유형 (MBTI 시리즈)

by 딩도 2020. 6. 30.
반응형


친구 유형 테스트

MBTI 친구유형

친구 유형 테스트 링크



친구 유형 테스트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위 테스트는
자신이 어떤친구인지?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나를 어떤 친구로 볼까?

생각하는 테스트 입니다.

_

■친구 유형 테스트



1. 사이트를 접속후 시작을 합니다.


 

 

 

 

 


= 시작전에 남자,여자를 선택



남자,여자 선택을 하면
A & B
답을 선택하여 문제를 풀어 나가는 방식 입니다.

(총 12문제)





12 문제를 풀면 이렇게

친구 유형 분석에 들어 갑니다.

_

■친구 유형 테스트 결과

 



= 저는
ESFJ 관심종자 개복치 형이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ESFJ 관심종자 개복치형 특징




밑에 보시면

나와 잘맞는 친구 유형도 나오니

재밌게 즐겨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친구 유형 테스트

친구들에게 나는 어떤 친구일까?

mbti.wippy.io

친구 유형 테스트 바로가기
(위 링크)

이상 입니다.


 

<MBTI 성격 유형검사 링크> 테스트 홈페이지 / 성향별 성격 / MBTI 결과

MBTI 성격 유형검사 테스트 MBTI 성경 유형검사 홈페이지 안내 _ MBTI 란? MBTI는 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로 뜻 마이어스(Myers)와 브릭스(Briggs)가 고안한 성격 유형 검사 도구입니다. MBTI 사람의..

dingdo.tistory.com



 

<MBTI 연애유형 링크> MBTI 연애유형 분석 / MBTI 연애

MBTI 연애유형 MBTI 연애유형 링크 _ 최근들어 실시간 검색어,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방송프로그램에 가 화제다... 여러가지 MBTI 성격유형 테스트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 중 나름 유명한 MBTI ��

dingdo.tistory.com

 

반응형

댓글